세르지오 타키니
Italian Heritage, Classic Activewear since 1966
1966년, 전설의 테니스 선수 세르지오 타키니 (Sergio Tacchini)가 설립한 브랜드는 테니스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한 이탈리안 클래식 액티브웨어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그는 경기장에서뿐만 아니라, 스타일에서도 차별화를 원했습니다. 스포츠웨어가 단순한 기능성을 넘어 우아한 실루엣과 세련된 감각을 지닐 수 있도록 디자인 했으며, 그 철학은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스포츠 헤리티지와 이탈리안 감성이 결합된 브랜드로, 시대를 초월하는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과거 테니스 코트 위에서 빛났던 우아한 실루엣과 세련된 감각은 오늘날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 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듭니다.
특히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폴로 셔츠 & 스커트 컬렉션은 이탈리안 감성과 테니스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탄생했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정교한 실루엣을 통해 클래식 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스포츠 헤리티지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계승하며, 클래식한 감각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동시에 담은 프리미엄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테니스에서 시작된 유산을 기반으로, 전통과 현대가 균형을 이루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더 넓은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해 나갑니다.
1966년부터 이어온 테니스 헤리티지,그리고 변함없는 클래식한 가치.
세르지오 타키니와 함께 진정한 클래식 액티브웨어를 경험해보세요.
최근 본 상품
전체보기